사는 게 그런 거지

身邊雜記 - 2007年 10月 5日

terminee 2007. 10. 5. 17:42
i) Sage가 이상해!!

Sage는 Firefox에 추가 설치해서 쓰는 RSS reader plugin입니다.

브라우저를 항상 불여우를 쓰는 관계로

따로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특정 사이트에 가서 확인하지 않아도 되는 게 편해서 Sage를 씁니다.

근데... 이게 요 며칠 이상하네요. feed를 제대로 가져오질 못하네요.

다 그런 건 아니고, 하루에 하나 정도의 사이트만... -_-;;

OMPL 가지고 구글 리더로 가서 해보니 문제 없네요.

Sage가 이상해...

근데 어제 회사에서 안 잡히던 feed가 집에 가니 잡히더군요.

회사에서 쓰는데 뭐가 문제가 있는 건지, 그냥 시간이 지나서 된 건지도 모르겠고...

하여튼 이거 이상합니다!!

뭐 Sage는 제가 쓰던 컴퓨터가 아닌 데서는 feed 목록을 못 본다는 단점이 있어서

구글 리더에도 같이 목록을 유지하고 있으니 Sage가 미친다고 해서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. ^^

P.S. 방금 다시 확인해보니 이번엔 Sage에는 잡히고, 구글 리더엔 안 잡히는 게 있네요. -_-;;;
       회사에 뭔가 문제가 있나봅니다. 쩝...


ii) 회사 회식

아 최고 싫어.

오늘 회식입니다.

최근 팀원끼리 극장을 가자느니 뭘 하자느니 하는 거 다 튕겨냈었지요.

그러다가 이쯤해서 한 번 참석 해야 할 타이밍이다 싶어서 오늘은 가겠다고 했는데....

막상 가려니 참 귀찮네요. 얼른 집에나 가서 쉬면 좋겠습니다.

빠르면 1차 끝나고, 길어도 2차 중엔 빠질 계획입니다. ^^

아. 그렇다고 제가 사람 모이는 자리 싫어하는 대인 기피증 환자나

사회 부적응자는 아닙니다. 회사가 싫을 뿐입니다. ^^;;